글로리서울

노안교정수술후기 모든 거리 안경 없이 본문

노안

노안교정수술후기 모든 거리 안경 없이

jini1004_ya 2023. 6. 30. 17:09

 

 

눈 노화가 진행되면서 근가리가 흐릿한 상태로 보인다면 노안이 진행되고 있는 것을 알 수 있었어요. 노안은 수정체의 힘이 약해지면서 초점 조절을 빠르게 하지 못한다거나 굴절력 저하로 인해서 근거리가 유독 흐릿한 증상이 나타났었어요.

 

나이가 들어 눈에 변화가 찾아오는 것은 너무나도 당연하지만 백세 시대로 고령화 사회가 되면서 노화 현상에 어떻게 대처하는가가 굉장히 중요해질 수밖에 없었어요.

 

 

눈 안에 있는 수정체는 카메라 렌즈처럼 초점을 자동적으로 조절하여 보여주는 기능을 했었어요. 그런데 노화나 스트레스,피로 등으로 인해서 수정체를 조절하는 힘이 약해지면 돋보기 안경이 필요한 상태가 될 수 있었어요.

 

돋보기 안경을 쓰면 시력이 교정되는 효과를 볼 수 있었지만 요즘에는 노안교정수술후기를 알아보고 수술적인 방법으로 해결하고자 하는 분들이 급증하기 시작했었어요. 

 

 

노안만 진행되고 있을 때의 노안교정수술후기는 레이저를 사용한 방법이 있었어요. 보통 양안 시력을 다르게 만들어서 양 쪽 눈으로 봤을 때 근, 원거리를 보게 하는 모노비전이 많이 진행 되었었지만 요즘에는 각막 전반을 절삭하는 노안교정수술인 MEL80 LBV가 각광받기 시작했었어요.

 

 

빠른 속도를 가지고 있는 엑시머 레이저가 각막을 필요한 만큼 깎아내면 각막 일부분을 통해서 빛이 통과하게 되고, 망막으로 상을 맺으면서 시력이 교정되는 효과를 기대할 수 있었던 것이었어요.

 

기존에는 중간거리 시력이 다소 떨어진다는 아쉬움이 있었는데 글로리서울안과의 방식은 근, 중, 원거리 시력 향상을 한 번에 할 수 있어 만족도가 높으며 거의 다음날부터 가벼운 일상생활이 가능한 정도이기에 부담이 없었어요.

 

 

하지만 노안교정수술후기를 볼 때 백내장까지 해결 가능한 다초점 인공수정체 삽입술도 살펴야 했었는데요. 백내장 역시 나이가 들어가면서 빈번하게 발생되고 있으면서 혼탁한 수정체는 다시 회복되지 않아 일반 시력교정법으로는 회복이 어려웠었어요. 때문에 혼탁한 수정체를 없애 새 인공수정체를 넣어서 교정이 가능한데요. 다초점의 경우 여러 초점을 동시에 가지고 있어서 교체를 하면 근, 원거리 시력이 교정되어 돋보기 안경 없이도 생활이 가능했었어요.

 

나이가 들면 눈 노화로 인해서 시력에 변화가 있을 수도 있으니 정기적인 검사를 받아보고 제때 해결 하시기를 바랄게요

 

 

 

 

백내장수술병원 안정적인 방법으로

백내장수술병원 안정적인 방법으로 나이가 들면서 자연스럽게 온 노안과 헷갈리기 쉬운 백내장! 백내장은 다른 사람들에게는 보이지 않는데, 본인의 눈에만 안개가 낀 것처럼 흐릿해 보이는 현

gloryseouli.tistory.com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