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리서울

노안수술후검사 필요할까? 본문

노안

노안수술후검사 필요할까?

클리어서울안과1 2022. 4. 19. 11:21

 

만 45세 전후 나이가 되어서는 눈 노화로 인해 시력이 급격하게 떨어지기 시작한다거나 가까운 거리가 흐릿한 노안이 찾아올 수 있다고 합니다. 눈 노안을 조금이라도 막기 위해서는 전자기기 사용량을 조금씩 줄여나간다거나 휴식과 충분한 숙면을 취해주는 게 좋으며 눈 건강에 좋은 음식 위주로 식단을 구성하는 것도 도움이 될 수 있었어요.

노안은 눈 안 수정체의 탄성력이 조금씩 약해지는 상태를 말하는데 수정체는 눈 속 굴절기관으로 각막을 통과한 빛을 굴절시켜 망막에 상을 맺게 합니다. 그런데 수정체의 탄성력이 약해지면 눈에 보여주는 능력이 떨어져 가까운 거리가 잘 보이지 않게 된다거나 굴절력 저하로 인한 근거리시력저하 상태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요즘처럼 비교적 젊은 나이에도 겪게 될 수 있는 문제인 만큼 질환을 이해하고 경각심을 느끼는게 중요한데요. 집에서 직접 자가진단을 틈틈히 해보는 것도 도움이 됩니다. 쉬운 방법으로는 종이에 구멍을 뚫어준 후 그 구멍 사이로 글자 같은 것을 보는 것인데요. 만약 맨 눈으로 보았을 때 보다 구멍 사이로 보이는 글자가 더 또렷하게 보인다면 노안의 진행을 의심해볼 수가 있습니다.

노안수술로 대표적인  MEL80 LBV 교정법은 엑시머 레이저 기기 사용으로 각막을 깎아내는 방법인데 본 방식은 일반 굴절교정술과 비슷한 과정으로 진행됩니다. 큰 장점은 초점심도가 깊어지는 것으로 초점 심도가 깊어지면서 근거리 뿐만 아니라 근, 중, 원거리 시력을 동시에 교정할 수가 있었어요. 때문에 평상시 돋보기나 안경 없이도 일상생활이 가능해지게 됩니다. 안정적인 방법으로 진행하지만 노안수술후검사는 필수이기도 하며 주기적으로 안과를 내원해주셔야 합니다.

사용되는 장비는 안정성과 정확도를 높이기 위해 안정화 된 안구 추적이 가능하며 0.7mm의 가우시안 빔을 사용하고 있어요. 조밀한 가우시안빔은 각막 표면을 매끄럽게 만들어주기에 시력의 질을 한층 더 극대화 시킬 수가 있습니다. 노안으로 인해서 돋보기를 써야하는 상황인데 원치 않는다면 해답은 수술이 될 수 있었어요. 노안수술후검사와 관리까지 체계적으로 진행하는 곳에서 만족할 수 있는 결과 얻으시기 바랍니다. : )

 

 

 

 

 

 

 

 

 

 

 

노안교정수술후기 모든 거리 선명하게

눈 노화로 찾아올 수 있는 노안은 가까운 거리가 흐릿하게 보여지기 시작하면서 일반 안경이 아닌 돋보기의 필요성을 느끼게 됩니다. 그런데 최근에는 비교적 젊은 나이에도 불편함이 찾아오기

gloryseouli.tistory.com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