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리서울

백내장수술후유증 방법을 다르게 해서 본문

백내장

백내장수술후유증 방법을 다르게 해서

클리어서울안과1 2022. 3. 31. 14:44

 

시야가 온통 안개가 낀 것처럼 뿌옇게 보여지기 시작하는 상태라면 한 번쯤 백내장 검사를 받아서 백내장의 진행 유무를 파악해보는게 좋습니다. 백내장의 경우 나이가 들수록 유병률이 높아지기 때문에 나이가 들어서는 항상 주의를 하는게 좋으며 실명 유발 가능성도 있는 만큼 경각심을 느끼는게 좋습니다.

원래 눈 속 수정체는 무색 투명하지만 여러 원인들로 회백색으로 혼탁하기도 합니다. 빛이 굴절되는 투명한 수정체가 회백색으로 혼탁하면 빛 산란현상 일어나고 망막에 정확한 상을 맺지 못해 시력저하, 뿌연 현상, 눈부심, 빛퍼짐, 색상 왜곡, 물체가 이중으로 보이는 증상, 근시 등의 다양한 증상들로 이어질 수가 있습니다. 언제 발견하느냐에 따라서 백내장수술후유증의 여부가 결정되는 만큼 초기 발견에 힘을 쓰는게 좋아요.

백내장은 꼭 노화로만 진행되는 것도 아닌데 후천성 원인만 살펴보아도 노화 외 약물, 눈의 외상, 안내질환 합병증, 햇빛, 당뇨병, 영양 결핍 등의 다양한 원인은 가지고 있죠. 특히 당뇨병은 백내장 뿐만 아니라 당뇨망막병증 같은 또 다른 실명 안질환을 유발할 가능성이 있기 때문에 정기적인 안 검사는 필수 입니다.

백내장은 시간이 지나면서 더 심해지기 때문에 제거를 하고 새 인공적인 수정체를 삽입하는 방법을 통해서 회복이 가능한데 과거와 크게 달라진 점이라면 이제는 수기 형식에만 국한되어있는게 아니라 레이저 방식으로 진행이 가능하며 안정성, 정확도가 높아 빠른 수술 및 회복이 가능하며 백내장수술후유증의 가능성이 줄어들었습니다.

수술 시기나 방법 등은 검사와 상담을 통해 나에게 필요한 수술법을 정확하게 파악이 가능한데 70가지 다차원 검사는 가각, 수정체, 망막 이상을 함께 살필 수 있어 개인 안구 특성을 반영한 맞춤식 수술법을 찾는데 효과적입니다.

 

 

 

 

 

 

 

 

 

 

 

 

 

강남역백내장치료병원 레이저로 빠르게

50대 이후에는 백내장 같은 노화 안 질환의 가능성이 높아지기 때문에 정기적으로 검사를 받아 백내장의 진행 유무를 확인해보는 편이 좋습니다. 백내장은 녹내장과 당뇨망막병증, 황반변성과

gloryseouli.tistory.com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