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리서울

노안수술나이 일찍 시작됐다면 본문

노안

노안수술나이 일찍 시작됐다면

클리어서울안과1 2021. 12. 17. 16:31

 

눈 노화가 진행되면 시력저하는 물론 노안이 찾아오게 되면서 가까이 있는 물체의 상이나 글자 같은게 잘 보이지 않을 수 있습니다. 노안은 자연스러운 눈 노화 현상이기 때문에 크게 부담감을 느낄 필요는 없으나 일반 안경은 눈에 맞지 않아 돋보기를 써야하기 때문에 심적인 부담감은 느낄 수 있어요. 노안수술나이는 대개 40대 후반~ 50대 초 중반을 바라볼 수 있었는데 요즘에는 일찍 찾아오기도 합니다.

눈 속에 수정체는 초점을 자동적으로 조절해 눈에 보여주게 되는데 나이가 들어가면서 수정체 근육의 힘이 약해지면 초점을 제대로 조절해주지 못해 먼 것, 가까운 것을 볼 때 초점 전환이 유독 느린 듯 느껴질 수 있습니다. 또 굴절력 저하가 일어나게 되면 가까운게 흐릿하기 때문에 노안이 있을 때 필요한 돋보기에 의존을 하게 돼요. 

또 노안이 있게 되면 눈에 심한 피로감을 느낀다거나 두통이 전해지는 경우도 있는데 자신도 모르게 눈에 힘을 주고 보면서 눈 피로도가 높아지는 것이랍니다. 노안이 있을 때 다른 합병증을 유발하거나 통증을 동반하는 건 아니지만 자유롭던 일상생활이 돋보기 하나로 망가져 삶의 질은 떨어질 수가 있습니다. 또 인상을 자주 쓰게 되면서 미간에 주름이 늘어 외적인 것도 많은 변화가 있을 수 있습니다.

노안수술나이가 점점 낮아지는 원인으로는 전자기기 과도한 사용도 생각해볼 수 있는 만큼 평소 눈 건강 관리를 제대로 해서 눈이 빨리 노화하지 않게 막는 것도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만약 돋보기를 원치 않아 교정을 고려하고 있다면 노안만 있는지, 다른 문제가 있는 건 아닌지 정밀 검사를 통해 일단 확인해야합니다. 노안만 진행되고 있는 상태에서는 레이저 교정을 통해서 비교적 간단하게 불편함을 해소할 수 있는데 회복기간도 짧고 빠른 수술이 가능해 부담이 적습니다.

각막 절삭을 진행하는 MEL80 LBV는 교정을 하면 여리 거리의 광선들이 각막 일부분을 통해 들어오고 망막에 정확한 상을 맺으면서 초점심도가 깊어져 근, 중, 원거리를 선명하게 볼 수 있는 것 입니다. 노안교정은 돋보기나 다초점 안경이 적응이 잘 되지 않아 어지러움을 느끼는 분, 40세 이상으로 노안시력교정이 필요한 분, 노안과 시력을 동시에 교정하고자 하는 분 등 다른 문제가 없을 때 진행될 수 있습니다. 노안수술나이가 점차 낮아지고 있는 만큼 항상 관심을 갖는게 좋으며 나에게 맞춰진 방법을 통해 불편함을 극복하시기 바래요 : )

 

 

 

 

 

 

 

 

서울노안수술안과 불편함 극복해요

45세 전후 나이가 되면 눈 노화가 찾아오게 되고 단순한 시력저하로 여길 수 없을 정도의 불편함이 찾아올 수 있습니다. 특히 나이가 들면 가까운 거리에 있는 물체의 상이 희미하게 보여지는 경

gloryseouli.tistory.com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