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리서울

서울백내장수술잘하는병원 잘 선택해요 본문

백내장

서울백내장수술잘하는병원 잘 선택해요

클리어서울안과1 2021. 12. 3. 17:05

 

눈 노화가 시작되면서 시력적으로 여러 변화를 느끼게 될 수 있는데 대표적인 변화라고 한다면 근거리가 흐릿하게 보이는 증상이 있습니다. 근거리가 흐릿한 이유는 노안이 진행되고 있기 때문을 생각할 수 있는데 노안은 눈 속 수정체의 탄성 저하와 경화로 인해 초점을 바로 바로 조절해주지 못하거나 굴절력 저하로 인해 오직 근거리가 흐릿하게 보이죠.

반면 백내장은 전체적으로 시야가 뿌옇게 보이는 증상이 나타나게 되는데 이 증상의 원인은 수정체 혼탁입니다. 수정체는 원래 무색 투명하지만 여러 이유들로 백색으로 혼탁해질 수 있고 혼탁한 수정체를 통과하는 빛이 흩어져 망막으로 향하게 되면 정확한 상을 맺지 못해 초기에는 시력저하가 나타나다가 일정기간 진행되면 혼탁이 심해져 뿌옇게 보이거나 눈부심, 빛퍼짐, 복시, 주맹 등 다양한 증상들을 초래할 수 있죠.

아무래도 초기에는 원거리 시력이 조금 나빠지는 정도이다보니 즉시 서울백내장수술잘하는병원을 찾지 못하는 분들이 많은데 혹시 모르는 불상사를 막기 위해서라도 정기적인 안 검사는 필요할 수 밖에 없습니다. 특히 나이가 들어 심각한 시력저하에 시달리고 특정 증상이 장기간에 걸쳐 반복된다면 안질환의 진행을 의심할 수가 있겠죠. 

서울백내장수술잘하는병원을 찾을 때는 어떤 방법으로 진행을 하는지, 장비는 무엇을 사용하는지 꼼꼼하게 살펴 봐야했어요. 요즘에는 방식이 다양해지고 있는데 카탈리스 장비를 사용하는 방식은 레이저 백내장 수술법으로 사람의 눈, 손을 빌려서 진행하는 과거 방식과 다르게 3D OCT, 레이저를 써서 빠른 집도, 안정성, 정확도를 확보할 수 있습니다. 특히 도구의 접촉이나 초음파 에너지를 적게 쓰기 때문에 2차 감염이나 부작용의 가능성이 현저히 낮은 방법이죠.

서울백내장수술잘하는병원은 50대 이후에 가급적 2년에 한 번 정도는 검사를 받아볼 것을 권고해드리고 있는데 70가지 안 검사는 각막, 수정체, 망막을 살필 수 있는 정밀 검사로 개인에게 필요한 교정법을 찾아드리고 있습니다. 또 수술 후 관리를 진행하고 있어 안심할 수 있는 결과를 선사해드리고 있죠. 병원 잘 알아보고 신중하게 택하시기 바랍니다.

 

 

 

 

 

 

백내장약물치료법 언제까지 받을 수 있을까

세상이 온통 뿌옇고 흐리게 보여지기 시작한다면 백내장의 가능성을 의심할 수 있는데 백내장은 투명한 수정체가 하얀색으로 혼탁해지는 것으로 혼탁해진 수정체를 통과하는 빛이 흩어진 상태

gloryseouli.tistory.com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