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리서울

노안자가진단테스트 예방을 위한 준비도 본문

노안

노안자가진단테스트 예방을 위한 준비도

클리어서울안과1 2021. 12. 1. 17:19

 

나이가 들어 시력에 여러 벼화가 나타나는 건 너무나도 자연스러운 현상으로 볼 수 있는데 눈을 많이 사용하는 만큼 시력적인 변화가 찾아왔을 때 나이가 들었다는 생각을 하게 되고 불편한 생활이 시작되는 것 같습니다. 서서히 시력이 나빠지는 속도가 빨라짐에 따라 평소 착용하던 안경이나 콘택트렌즈의 도수를 자주 바꿔줘야 하는 번거로움도 생길 수 있고, 근거리가 잘 보이지 않아 돋보기를 써야만 독서, 스마트폰 사용, 세밀한 작업 등이 가능해집니다.

눈 속에 수정체는 우리가 먼 것과 가까운 것을 볼 때 자동적으로 초점을 조절해주는 기능을 하게 되는데요. 피부 노화처럼 젊었을 때는 탄력이 있다가 나이가 들어 탄력이 조금씩 약해지고 딱따가나 상태가 되어 조절능력이 저하되고 가까운 거리에서는 굴절력이 급격하게 떨어져 돋보기를 써야만 선명하게 보이는 변화가 생깁니다. 40~50대가 되어서 돋보기를 쓰는 것은 큰 부담이 없을지 몰라도 요즘에는 비교적 젊은 연령층에서도 사례를 많이 찾을 수 있기 때문에 틈틈히 노안자가진단테스트를 해보는 것도 좋습니다.

노안자가진단테스트는 간단하게 해볼 수 있는데요. 위 사진을 보면 빨간색 바탕에 글자, 초록색 바탕에 글자가 쓰여있는데 아직 노안의 가능성이 없는 사람의 경우 양 쪽 다 선명하게 보이거나 빨간색 바탕 속 글자가 더 선명하게 느껴집니다.

하지만 노안이 있게 되면 초록색 바탕 속 글자가 더 선명해질 수 있으니 테스트를 해보시고 가능성을 확인해볼 수 있죠.

노안자가진단테스트를 해보고 수술을 통해서 불편함을 해결하고자 한다면 정확한 검사와 상담을 통해 교정법을 찾을 수 있는데 보통 노안시력교정만 필요로 하는 분이라면 레이저 교정으로도 진행이 가능합니다. MEL80 LBV는 각막 절삭으로 시력을 교정하는 방법이며 각막 전반을 필요한 만큼 절삭해주면 각막 일부분으로 여러 거리에 있는 빛들이 들어오게 됩니다. 이러한 과정을 통해 근, 중, 원거리를 선명하게 볼 수 있죠.

노안자가진단테스트를 해보는 것도 중요하지만 일찍부터 위협받는 것을 원치 않는다면 예방법을 실천하는 것도 중요합니다. 먼저 전자기기의 과도한 사용과 눈 피로는 눈 노화를 재촉하기 때문에 사용시간을 줄이거나 충분한 휴식 혹은 숙면을 취하는게 좋습니다. 또 골고루 섭취하는 식습관으로 영양결핍을 막는게 예방에 도움이 됩니다.

 

 

 

 

 

노안라식수술잘하는곳!

40대가 되어서 멀리 있는 물체의 상 보다 가까이 있는 물체의 상이 더 흐릿해져 보이는 근거리시력저하가 찾아올 수 있는데 이러한 변화가 있을 때는 눈 노화기에 접어들었다는 것을 잘 알 수 있

gloryseouli.tistory.com

 

Comments